초딩에게다이어트와복근만드는 꿀팁좀알려주세요
저는 초등학생인데 다이어트를하고복근을만들고싶은데 어려워서안돼요... 전 5학년인데 다른애들과형들은
복근이있는데 저만없는것같아요 제가 혼자느낀거지만
150키에48kg은 너무뚱뚱하잖아요 다른애들은
키가작아서그런지모르겠지만 139키에38kg정도해요
저도 다른애들처럼 복근도만들고 다이어트해서
살빼고싶은데 꿀팁좀알려주세요
ㅋㅋㅋ
대박
멋져
ㅇㅈ
공감해
설레
글쎄
킹받음
댓글 쓰러가기
제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