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다운로드
Main Logo

초딩에게다이어트와복근만드는 꿀팁좀알려주세요

user_profile
10 익명이
25.01.12
218
2
14

저는 초등학생인데 다이어트를하고복근을만들고싶은데 어려워서안돼요... 전 5학년인데 다른애들과형들은

복근이있는데 저만없는것같아요 제가 혼자느낀거지만

150키에48kg은 너무뚱뚱하잖아요 다른애들은

키가작아서그런지모르겠지만 139키에38kg정도해요

저도 다른애들처럼 복근도만들고 다이어트해서

살빼고싶은데 꿀팁좀알려주세요

content_imagecontent_image
likes_bubble
like_icon

ㅋㅋㅋ

0
like_icon

대박

0
like_icon
화이팅!
1
like_icon

멋져

0
like_icon

ㅇㅈ

0
like_icon

공감해

0
like_icon
ㅠㅠ
0
like_icon

설레

0
like_icon

글쎄

1
like_icon

킹받음

0
댓글 14
comment_image
10 익명이 2007042
유튭으로 홈트 찾아봐도 좋을것같고 간식도 줄여보세요
0
25.01.12
comment_image
10 익명이 2008683
2개월만 복근 조지자 바로 나온다
0
25.01.12
comment_image
20 익명이 876461
그때는 많이 먹고 뛰어노는게 제일인데.. 그래도 고민이라면 간식을 줄여봐요!
1
25.01.12
comment_image
10 익명이 2018300
간식량 줄이고 홈트하거나 윗몸일으키기 운동 추천해! 나도 딩초인데 윗몸일으키기 40개씩 5번하니까 생기더라 ㅋㅋ 힘내!!
1
25.01.12
comment_image
10 익명이 2005997
귀여워………. 뱃살은 간식 끊으면 줄어요 거기서 단백질음료 같은 거 마셔요 간식 대신에.. 그리고 홈트 하루 2번 정도 해줘요 꾸준히가 제일 중요해요.. 물 많이 마시구요..
0
25.01.12
inquiry_image
main_backgr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