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다운로드
Main Logo

입터질때 어케해?

user_profile
20 익명이
25.03.27
132
1
12

요즘 기초 못채워서 밤에 항상 단백질칩으로 채우는데

문제는 과자라서 자제가 안돼..ㅋㅋㅋㅋㅋㅋ

하 저녁에 입터지는거 어케막아????

입을 테이프로 붙여놓고싶은 심정이다

likes_bubble
like_icon

ㅋㅋㅋ

0
like_icon

대박

0
like_icon
화이팅!
0
like_icon

멋져

0
like_icon

ㅇㅈ

0
like_icon

공감해

1
like_icon
ㅠㅠ
0
like_icon

설레

0
like_icon

글쎄

0
like_icon

킹받음

0
댓글 12
comment_image
20 익명이 1561487
물을 많이 마셔
0
25.03.27
comment_image
30 이상 익명이 937306
토마토먹지
0
25.03.27
comment_image
30 이상 익명이 1124569
내가 볼땐 입터짐 방지 다이어트과자를 먹어도 해소가 안될때가 문제인거 같아! 입터짐 방지 간식을 아예 안먹거나 차라리 먹고싶은 간식을 양 조절 해서 먹어보눈거 어때!?
0
25.03.27
comment_image
30 이상 익명이 1624767
아 나듀ㅠㅠ 어제 참다 폭식터짐
0
25.03.27
comment_image
20 익명이 1495559
물 진짜 많이 마셔야해...물배채운단 생각으로 먹다보면 물려
0
25.03.27
comment_image
30 이상 익명이 1240970
저지방 고단백 위주의 고기를 미리 많이 먹어두면 입 터지는 일도 줄어들어요
0
25.03.27
comment_image
30 이상 익명이 1872202
99프로 카카오초코렛드셔보세요 입맛도떨어지고 기분도..
1
25.03.27
comment_image
10 익명이 2117789
난 그냥 참거나 정 못 참겠으면 그냥 먹고 며칠 운동 더 빡세게 해
0
25.03.27
comment_image
30 이상 익명이 529843
물이요 ㅋㅋ
0
25.03.27
comment_image
20 익명이 2175200
물많이!
0
25.03.27
comment_image
20 익명이 1123495
난 입터지면 차라리 밥을 먹어 과자 배도 안 부르고 칼로리는 밥이랑 비슷하니까
0
25.03.27
inquiry_image
main_backgr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