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터질때 어케해?
요즘 기초 못채워서 밤에 항상 단백질칩으로 채우는데
문제는 과자라서 자제가 안돼..ㅋㅋㅋㅋㅋㅋ
하 저녁에 입터지는거 어케막아????
입을 테이프로 붙여놓고싶은 심정이다
ㅋㅋㅋ
대박
멋져
ㅇㅈ
공감해
설레
글쎄
킹받음
대댓글 달기
댓글 쓰러가기
제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