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릭요거트 맛있는 거 추천~~
30
대
이상
익명이
25.07.17
91
0
6
해조~~
난 거의 서울우유꺼 먹는데
머가 괜찮낭
ㅋㅋㅋ
0
대박
0
화이팅
!
0
멋져
0
ㅇㅈ
0
공감해
0
ㅠㅠ
0
설레
0
글쎄
0
킹받음
0
댓글
6
20
대
익명이
977867
다 비슷하덩데 난 룩트 자주 먹었었엉
0
대댓글 달기
25.07.17
20
대
익명이
2345675
그릭데이 사랑해 하지만 가성비 풀무원도 맛있어
0
대댓글 달기
25.07.17
30
대
이상
익명이
1922455
나는 꾸덕한건 로켓프레시에 곰곰?이나 그릭데이 흐물한건 매일바이오
0
대댓글 달기
25.07.17
30
대
이상
익명이
462007
난 요즘이 맛있는데 스푼이 없어서 아쉬워
0
대댓글 달기
25.07.17
30
대
이상
익명이
2351465
저는 서울우유 플레인 요거트 사서 직접 유청분리 해먹어요
0
대댓글 달기
25.07.17
30
대
이상
익명이
1194105
요즘,코우카키스
0
대댓글 달기
25.07.18
댓글 쓰러가기
제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