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다운로드
Main Logo

그릭요거트 맛있는 거 추천~~

user_profile
30 이상 익명이
25.07.17
91
0
6

해조~~
난 거의 서울우유꺼 먹는데
머가 괜찮낭

likes_bubble
like_icon

ㅋㅋㅋ

0
like_icon

대박

0
like_icon
화이팅!
0
like_icon

멋져

0
like_icon

ㅇㅈ

0
like_icon

공감해

0
like_icon
ㅠㅠ
0
like_icon

설레

0
like_icon

글쎄

0
like_icon

킹받음

0
댓글 6
comment_image
20 익명이 977867
다 비슷하덩데 난 룩트 자주 먹었었엉
0
25.07.17
comment_image
20 익명이 2345675
그릭데이 사랑해 하지만 가성비 풀무원도 맛있어
0
25.07.17
comment_image
30 이상 익명이 1922455
나는 꾸덕한건 로켓프레시에 곰곰?이나 그릭데이 흐물한건 매일바이오
0
25.07.17
comment_image
30 이상 익명이 462007
난 요즘이 맛있는데 스푼이 없어서 아쉬워
0
25.07.17
comment_image
30 이상 익명이 2351465
저는 서울우유 플레인 요거트 사서 직접 유청분리 해먹어요
0
25.07.17
comment_image
30 이상 익명이 1194105
요즘,코우카키스
0
25.07.18
inquiry_image
main_backgr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