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다운로드
Main Logo

요철, 홍조 화장품 추천

user_profile
20 익명이
25.07.24
97
1
4

나비존에 요철도 없애고 싶고
양볼에 홍조가 심해서 특히 여름철이라서 더 올라와서 가라앉히고 싶어요 ㅠㅠ
피부에 열이 많은 타입 ! 중성? 이라서 많은 추천 부탁드립니다 ......

likes_bubble
like_icon

ㅋㅋㅋ

0
like_icon

대박

0
like_icon
화이팅!
0
like_icon

멋져

0
like_icon

ㅇㅈ

0
like_icon

공감해

0
like_icon
ㅠㅠ
0
like_icon

설레

0
like_icon

글쎄

0
like_icon

킹받음

1
댓글 4
comment_image
20 익명이 2354188
나는 바이오힐 보 판테셀 리페어시카크림 바르니까 붉은기 빨리 가라앉던데 후기 보면 붉은기에 효과 없었단 사람도 많더라고 사바사인 것 같아 그리고 프라나롬 꽃수 이거 생각도 못했는데 쿨링감도 있고 해서인지 피부진정이랑 붉은기에 좋았어
0
25.07.24
comment_image
20 익명이 1141702
저도 피부에 열이 많고 중성 피부? 수부지 피부? 그런 쪽인데! 제품도 좋지만 확실히 어떤 제품을 바르는지보다 물을 많이 마시고, 각질 제거 잘 하고, 운동으로 땀 흘리는 것들이 정말 효과가 좋더라구요...ㅎㅎ헤 뻔한 이야기지만요 그리고 자기 전에 (저렴한 것도 좋으니) 수분 크림 두툼하게 나비존에 바르고 자는 것도 좋아요! 수분팩처럼용
0
25.07.24
inquiry_image
main_backgr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