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존에 요철도 없애고 싶고 양볼에 홍조가 심해서 특히 여름철이라서 더 올라와서 가라앉히고 싶어요 ㅠㅠ 피부에 열이 많은 타입 ! 중성? 이라서 많은 추천 부탁드립니다 ......
ㅋㅋㅋ
0
대박
0
화이팅!
0
멋져
0
ㅇㅈ
0
공감해
0
ㅠㅠ
0
설레
0
글쎄
0
킹받음
1
댓글4
20대익명이2354188
나는 바이오힐 보 판테셀 리페어시카크림 바르니까 붉은기 빨리 가라앉던데 후기 보면 붉은기에 효과 없었단 사람도 많더라고 사바사인 것 같아
그리고 프라나롬 꽃수 이거 생각도 못했는데 쿨링감도 있고 해서인지 피부진정이랑 붉은기에 좋았어
0
25.07.24
20대익명이1141702
저도 피부에 열이 많고 중성 피부? 수부지 피부? 그런 쪽인데!
제품도 좋지만 확실히 어떤 제품을 바르는지보다 물을 많이 마시고, 각질 제거 잘 하고, 운동으로 땀 흘리는 것들이 정말 효과가 좋더라구요...ㅎㅎ헤 뻔한 이야기지만요
그리고 자기 전에 (저렴한 것도 좋으니) 수분 크림 두툼하게 나비존에 바르고 자는 것도 좋아요! 수분팩처럼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