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다운로드
Main Logo

다이어트 중 술 마시고 해장 어떻게 하시나요?

user_profile
20 익명이
25.10.02
133
0
12

전 무조건 국물파 라면, 짬뽕으로 해장해야 속이 풀려요ㅠㅠ
속 푼다고 라면, 짬뽕 먹기엔 관리해야 될 것 같을 때 다들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likes_bubble
like_icon

ㅋㅋㅋ

0
like_icon

대박

0
like_icon
화이팅!
0
like_icon

멋져

0
like_icon

ㅇㅈ

0
like_icon

공감해

0
like_icon
ㅠㅠ
0
like_icon

설레

0
like_icon

글쎄

0
like_icon

킹받음

0
댓글 12
comment_image
20 익명이 2380912
최대한 맑은 국물, 아니면 라면먹고 회복한 뒤에 유산소1시간 타요… 근력운동해도 되는데 너무힘들면 유산소만탐
1
25.10.02
comment_image
30 이상 익명이 2057079
물을...드세요....
0
25.10.02
comment_image
30 이상 익명이 2331076
저는 무조건 잠 +물이나 이온음료 미친듯이 마심
1
25.10.02
comment_image
30 이상 익명이 2117832
그냥 국물 먹고 그후 조임
1
25.10.03
comment_image
20 익명이 2470124
컵누들이라도 드셔
1
25.10.03
comment_image
20 익명이 2531113
누룽지 추천....
1
25.10.03
comment_image
20 익명이 1816472
다들 감사합니당🫶🫶
0
25.10.03
inquiry_image
main_backgr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