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다운로드
Main Logo

기초대사량이 1300인데 1500섭취는 너무 많나요?

user_profile
20 익명이
25.10.20
222
0
11

운동 안 하고 식단이랑 몸무게만 기록하고 활동량은 그냥 평범한 대학생입니다
가능하다면 목표 섭취량 추천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likes_bubble
like_icon

ㅋㅋㅋ

0
like_icon

대박

0
like_icon
화이팅!
0
like_icon

멋져

0
like_icon

ㅇㅈ

0
like_icon

공감해

0
like_icon
ㅠㅠ
0
like_icon

설레

0
like_icon

글쎄

0
like_icon

킹받음

0
댓글 11
comment_image
30 이상 익명이 2487774
맨처음 내 정보 넣으면 적정 칼로리 섭취가 나오더라구요 저는 그걸 기준으로 먹으려고 노력하는 중이에요
0
25.10.20
comment_image
30 이상 익명이 1755343
괜찮은데?
0
25.10.20
comment_image
30 이상 익명이 2535166
좋은데??나도그정도먹오
0
25.10.20
comment_image
20 익명이 1796768
저도 그정도 먹어요!!
0
25.10.20
comment_image
30 이상 익명이 2082573
난 1570정도인데 운동하면서 2400먹어도 살 안쪄! 쪄도 완전 조금씩
0
25.10.20
comment_image
20 익명이 2539538
괜찮은 거 같아요!!
0
25.10.20
comment_image
20 익명이 1265320
운동 안 하는 기준으로 1500이면 감량속도가 느리긴 할 것 같아요.
0
25.10.21
comment_image
20 익명이 624829
활동량이 평범한거면 몇보정도 걸어?
0
25.10.21
comment_image
10 익명이 1801824
괜찮을거같은데여?
0
25.10.21
comment_image
30 이상 익명이 2561328
운동 안하면 기초보다 더 적게 먹는게 정석이죠.
0
25.10.21
inquiry_image
main_backgr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