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대사량이 1300인데 1500섭취는 너무 많나요?
운동 안 하고 식단이랑 몸무게만 기록하고 활동량은 그냥 평범한 대학생입니다가능하다면 목표 섭취량 추천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ㅋ
대박
멋져
ㅇㅈ
공감해
설레
글쎄
킹받음
대댓글 달기
댓글 쓰러가기
제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