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다운로드
Main Logo

조금 먹는데 살안빠진다는 사람들아.

user_profile
20 익명이
26.01.26
429
2
14

요즘 500-700칼로리 먹는데 정체기 왔다.
살안빠진다는 글이 너~~~~~무 많은데(특히 10대)

살이 안빠지는 이유는 딱 하나야...
너무 적게 먹어서..

그동안 잘 빠진건 지방이랑 근육이랑
다같이 빠지니까 빠진거고
계속 영양소가 안들어오니까
몸이 비상상황으로 인식하고 지방을 계속 저장함.
그러니까 더이상 안빠지는거임.
먹는 족족 찐다. 지방 저장모드라서.

그럼 지방 저장모드를 어떻게 해제해야하느냐?
당연히 먹어야지....
몸한테 응 비상상황아님...이라고 적극적으로 해명해!!!


제발 극단적으로 칼로리 줄여서 살 잘찌는 체질 만들지 않길 바래. 그럼 다이어트 하는 의미가 없잖아ㅠㅠ
다들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자! 화이팅

likes_bubble
like_icon

ㅋㅋㅋ

0
like_icon

대박

0
like_icon
화이팅!
0
like_icon

멋져

0
like_icon

ㅇㅈ

0
like_icon

공감해

1
like_icon
ㅠㅠ
0
like_icon

설레

0
like_icon

글쎄

1
like_icon

킹받음

0
댓글 14
comment_image

알 수 없는 익명이

제가 지금 비슷한 상황인데 별로 안 먹다가 많이 먹으면 갑자기 확 찌진 않을까요? ㅠㅠ
0
26.01.26
comment_image
20 익명이 2708265
마좌.. 유익한 글 고마워!
1
26.01.26
comment_image
10 익명이 2182178
ㄹㅇ… 그런 글 볼 때마다 일일이 설명하기도 입 아프고 미치겠음
1
26.01.26
comment_image
20 익명이 1488621
ㄱㅊ아요.본인이 겪으면 안하게 되어잇듬. 그 전엔 아무리 설명해줘도 귀에 안들리더라구요
1
26.01.27
comment_image
20 익명이 844703
맞아 다 맞는말👏👏
1
26.01.27
comment_image
10 익명이 1996454
엊그제까지 그러다가 너무!!!!배고파서 요요 오고는 그냥 열심히 먹기로함 음음 일주일동안 평균 500정도 먹다가 치킨피자 냄새 맡고는 돌아서 담날에 2400먹음 ㅋ… 글서 오늘부턴 1400 열심히 채워 먹어야겟음 운동으로때워
1
26.01.27
comment_image
30 이상 익명이 2602112
내가 그래서 10대들 글 안 봐
2
26.01.27
comment_image
20 익명이 1751825
마자마자ㅠ
1
26.01.27
comment_image
10 익명이 2678330
아니 오늘 바빠서 700칼로리 밖에 못먹엇는데 어케요ㅠㅠ 원래 1300이렇게 먹는데 하루 안먹엇다고 몸에 이상 오나요?
0
26.01.28
comment_image
30 이상 익명이 594997
화이팅!!!
0
26.01.28
comment_image
30 이상 익명이 2715685
칼로리에 매이면 안돼ㅜㅠ 과당으로 500칼로리 먹으면 살 절대 안빠짐..
0
26.01.28
comment_image
10 익명이 1642003
뭔가 내가 좋아하는 다이어트 유튜버 글 같아ㅏ
0
26.02.01
inquiry_image
main_backgr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