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금 먹는데 살안빠진다는 사람들아.
요즘 500-700칼로리 먹는데 정체기 왔다.
살안빠진다는 글이 너~~~~~무 많은데(특히 10대)
살이 안빠지는 이유는 딱 하나야...
너무 적게 먹어서..
그동안 잘 빠진건 지방이랑 근육이랑
다같이 빠지니까 빠진거고
계속 영양소가 안들어오니까
몸이 비상상황으로 인식하고 지방을 계속 저장함.
그러니까 더이상 안빠지는거임.
먹는 족족 찐다. 지방 저장모드라서.
그럼 지방 저장모드를 어떻게 해제해야하느냐?
당연히 먹어야지....
몸한테 응 비상상황아님...이라고 적극적으로 해명해!!!
제발 극단적으로 칼로리 줄여서 살 잘찌는 체질 만들지 않길 바래. 그럼 다이어트 하는 의미가 없잖아ㅠㅠ
다들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자! 화이팅
ㅋㅋㅋ
대박
멋져
ㅇㅈ
공감해
설레
글쎄
킹받음
알 수 없는 익명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