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한테 돈 갚으라고 말해야하는데
서로 기분 안 상하게 뭐라고 말하면 좋을까?저번주에 빌려갔는데 다음날 바로 준다고 해거든…ㅠ근데 까먹었는지 아직까지 못 받아서 말은 해야 하는데
ㅋㅋㅋ
대박
멋져
ㅇㅈ
공감해
설레
글쎄
킹받음
대댓글 달기
댓글 쓰러가기
제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