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다운로드
Main Logo

다들 넷상연애 어떻게 생각해?

user_profile
10 익명이
26.05.17
116
0
13

나는 솔직히 잘못 된 거인 거 알지만 하고 싶긴 한데 할사람이 없어

likes_bubble
like_icon

ㅋㅋㅋ

0
like_icon

대박

0
like_icon
화이팅!
0
like_icon

멋져

0
like_icon

ㅇㅈ

0
like_icon

공감해

0
like_icon
ㅠㅠ
0
like_icon

설레

0
like_icon

글쎄

0
like_icon

킹받음

0
댓글 13
comment_image
10 익명이 2829834
안돼지 안을까요?
0
26.05.17
comment_image
10 익명이 704467
별로
0
26.05.17
comment_image
20 익명이 2537073
별생각 안 듦. 내친구도 게임에서부터 사귀고 만났는데 남자 좀 잘생겼고 친구한테 돈도 많이 씀
0
26.05.17
comment_image
30 이상 익명이 2145327
좋은 사람 만나면 괜찮겠지만 일단 이상한 사람 조심해~!
0
26.05.17
comment_image
20 익명이 2895551
넷상엔 이상한 사람이 넘 많음
0
26.05.17
comment_image
10 익명이 2211268
개싫어
0
26.05.17
comment_image
10 익명이 2778185
별로....위험함
0
26.05.17
comment_image
10 익명이 2468591
핸드폰에 의존하는 히키코모리같음..
2
26.05.17
comment_image
10 익명이 2824213
그냥 그래..별로야
0
26.05.17
comment_image
10 익명이 2791838
에바임 정상적인 사람 별로 없을거 같음
0
26.05.17
comment_image
10 익명이 2312066
딱 질색~
0
26.05.17
comment_image
10 익명이 1492781
정상인 사람은 없는 거 알고 시작해 왜냐면 현실에서 이성을 만날 수 있는 사람은 굳이 넷상에서 할 필요가 없으니까 보통은 현실에서 하기 힘들거나 쉽게 만나고 싶은 사람들이 하는 경우가 많지 게다가 아직 어리면 이상한 사람들 더 거르기 힘들걸 좀만 잘해주기만 해도 이상한 낌새를 눈치채지 못하더라고 할 거면 범죄(특히 그루밍 범죄 같은 거) 조심하고 왠만하면 현실에서 만나 옛날에 내 친구가 그런 거 하는 거 좋아해서 옆에서 보기만 했었는데 정말 별별 사람 다 만났어
0
26.05.18
comment_image
30 이상 익명이 552055
위험해 ㅜㅜ
0
26.05.22
inquiry_image
main_backgr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