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인 사람은 없는 거 알고 시작해
왜냐면 현실에서 이성을 만날 수 있는 사람은 굳이 넷상에서 할 필요가 없으니까
보통은 현실에서 하기 힘들거나 쉽게 만나고 싶은 사람들이 하는 경우가 많지
게다가 아직 어리면 이상한 사람들 더 거르기 힘들걸
좀만 잘해주기만 해도 이상한 낌새를 눈치채지 못하더라고
할 거면 범죄(특히 그루밍 범죄 같은 거) 조심하고 왠만하면 현실에서 만나
옛날에 내 친구가 그런 거 하는 거 좋아해서 옆에서 보기만 했었는데 정말 별별 사람 다 만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