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다운로드
Main Logo

다이어트 중에 마라탕 어케 참아!.?

user_profile
20 익명이
26.06.11
54
1
8

교환학생 다녀와서 사실 매콤한거랑 마라탕 이런거에 고픈 중이었는데
(물론 오자마자 김치찜 엽떡 이런건 한번 먹었어)
살이 너무 쪄서 와가지고 며칠있다가 바로 다이어트 돌입했거든 근데 마라탕 이런 기름 좔좔 음식이 너무 땡겨 ㅠㅠ
다들 다이어트때 이런건 아예 안먹는거야?
원래 당면류 마라탕 엄청 좋아해서 너무 힘드네

likes_bubble
like_icon

ㅋㅋㅋ

0
like_icon

대박

0
like_icon
화이팅!
0
like_icon

멋져

0
like_icon

ㅇㅈ

1
like_icon

공감해

0
like_icon
ㅠㅠ
0
like_icon

설레

0
like_icon

글쎄

0
like_icon

킹받음

0
댓글 8
comment_image
20 익명이 731386
마라탕 컵누들 존맛이야
0
26.06.11
comment_image
20 익명이 1437857
정 먹고싶으면 딱 하루 먹고 잏주일 클린식으로 먹으면돼
0
26.06.11
comment_image
20 익명이 2996120
전 먹고 싶은 거 먹은 다음 날 금식하면 안 쪘어요..!
0
26.06.12
comment_image
20 익명이 2982711
하루 먹고 다음날 그 칼로리만큼 천국의 계단 타
0
26.06.12
comment_image
10 익명이 2996127
마라탕은 진짜 내ㅜ인생이긴해…
0
26.06.12
comment_image
20 익명이 2955306
난 그냥 마라탕 먹었는데 최대한 야채 많이... 당면 아예 안 넣기엔 또 뭔가 안 먹었다는 거에 대한 보상심리 생길까봐 1개씩만 넣어먹어ㅋㅋㅋㅋㅋ 글고 국물은 안 떠먹음
0
26.06.12
comment_image
30 이상 익명이 561536
마라탕 먹어도. 됨
0
26.06.12
comment_image
10 익명이 1516617
컵누들좋긴함
0
26.06.12
inquiry_image
main_backgr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