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먹고 자도 붓고 걸어도 붓고 그냥 살아있으면 부어ㅜㅜ 무압박양말 신어도 양말자국 ㄹㅈㄷ 심하고 얼굴도 잘 붓고 걍 머리부터 발끝까지 부어서 넘 스트레스야.. L자 다리를 해도 잠깐 시원하기만 하고 육안으로는 효과를 잘 모르겠는데 내가 조금만 해서 그런가? 아님 다른 꿀팁같은거도 알려줘ㅜㅜ
ㅋㅋㅋ
0
대박
0
화이팅!
0
멋져
0
ㅇㅈ
0
공감해
0
ㅠㅠ
0
설레
0
글쎄
0
킹받음
0
댓글2
20대익명이3006434
물 많이 마셔봐!
1
3일전
20대익명이2860250
나도 진짜 붓기 엄청 심했던 사람으로써
말해보자면… 일단 식습관을 되돌아보삼
난 짠거 달거살았어서..
아 나 근데 물은 또 많이 먹음
그냥 체질이 ㅈㄴ 붓는 사람임
타고난 붓기인간
근데 막 글케 짜게안먹는다? 아니면
좀 짜게먹긴하지만 붓기빼려고 짠거끊고
별지랄을 다해도 붓고 ㅈㄹ나는건
염증 붓기일수 있음 ㅠ
호르몬 불균형이런거때매 !!
그래서 나는 3달전부터 이노시톨
먹기 시작함 저거때문인지는
ㅁㄹ갰는데 전보다는 확실히 붓기가
완전 줄음 진짜;;..
예전엔 하루종일 부어있었다면
(생리한참 전에도 그랬옸음)
이제는 아침에만 조금 붓고 시간지나면
빠짐 나는 쿠팡에서 콜린이노시톨
먹음 근데 머가 좋은건지 ㅁㄹ겠어서
걍 사람들이 많이 사는거 따라삼 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