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다운로드
Main Logo

온몸이 부어ㅜㅜ

user_profile
10 익명이
3
42
0
2

안 먹고 자도 붓고 걸어도 붓고 그냥 살아있으면 부어ㅜㅜ 무압박양말 신어도 양말자국 ㄹㅈㄷ 심하고 얼굴도 잘 붓고 걍 머리부터 발끝까지 부어서 넘 스트레스야.. L자 다리를 해도 잠깐 시원하기만 하고 육안으로는 효과를 잘 모르겠는데 내가 조금만 해서 그런가? 아님 다른 꿀팁같은거도 알려줘ㅜㅜ

likes_bubble
like_icon

ㅋㅋㅋ

0
like_icon

대박

0
like_icon
화이팅!
0
like_icon

멋져

0
like_icon

ㅇㅈ

0
like_icon

공감해

0
like_icon
ㅠㅠ
0
like_icon

설레

0
like_icon

글쎄

0
like_icon

킹받음

0
댓글 2
comment_image
20 익명이 3006434
물 많이 마셔봐!
1
3
comment_image
20 익명이 2860250
나도 진짜 붓기 엄청 심했던 사람으로써 말해보자면… 일단 식습관을 되돌아보삼 난 짠거 달거살았어서.. 아 나 근데 물은 또 많이 먹음 그냥 체질이 ㅈㄴ 붓는 사람임 타고난 붓기인간 근데 막 글케 짜게안먹는다? 아니면 좀 짜게먹긴하지만 붓기빼려고 짠거끊고 별지랄을 다해도 붓고 ㅈㄹ나는건 염증 붓기일수 있음 ㅠ 호르몬 불균형이런거때매 !! 그래서 나는 3달전부터 이노시톨 먹기 시작함 저거때문인지는 ㅁㄹ갰는데 전보다는 확실히 붓기가 완전 줄음 진짜;;.. 예전엔 하루종일 부어있었다면 (생리한참 전에도 그랬옸음) 이제는 아침에만 조금 붓고 시간지나면 빠짐 나는 쿠팡에서 콜린이노시톨 먹음 근데 머가 좋은건지 ㅁㄹ겠어서 걍 사람들이 많이 사는거 따라삼 ㅜ ㅋㅋ
1
3
inquiry_image
main_backgr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