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먹고 또 먹지 않게 하는법! (입맛 끊는법)
이게 100% 당연한 소리일수도 있고 사람에 따라 다를수도 있는데요, 저한텐 이 방법이 먹혀서 공유해봐요!!저는 밥 먹고 입을 한번 행구면 입맛이 떨어진다고 해야 하나..? 어쨌는 그러더라구요! 어떤 원칙인진 모르겠지만 한번 해보세요!!
ㅋㅋㅋ
대박
멋져
ㅇㅈ
공감해
설레
글쎄
킹받음
대댓글 달기
댓글 쓰러가기
제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