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화장을 너무 못헤서 피부만 10년째 하고 다녔는데 앞트임 아이라이너로 그리고 싶은데 지꾸 번져서 얼룩져요.. 파우더로 하고 그려도 눈물때문에 번지고 뭘해도 번지는데 꿀팁 있을까요 … 그냥 살아야하나요 🥹 앞트임 수술도 했는데 흉 져서 복원까지 해서 수술은 이제 엄두가 안나요😞😵
ㅋㅋㅋ
0
대박
0
화이팅!
0
멋져
0
ㅇㅈ
0
공감해
0
ㅠㅠ
0
설레
0
글쎄
0
킹받음
0
댓글6
20대익명이2917964
앞트임보다 뒤에 꼬리빼는게 더 쉬우니까 그걸로 먼저 연습해보는건 어떠세용??
1
1일전
10대익명이3015611
픽서 써보는거 어때요
눈화장 끝나고 한번 뿌리고 전체 화장 끝나고 한번 부리고 요런식으로 단계별로 쓰시면 돼요 쏘내추럴꺼 저아용
1
1일전
20대익명이2942238
아이라인에 바르는 픽서같은거 있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 그리고 아마 눈구조때문에 번지는걸수도있음(=나) 나도 힘주는날만 살짝하고 다니다가 그냥 때려침 어차피 앞트임 그리는거 티나게해봤자 안하느니만 못하는 메이크업이라 생각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