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쌍러들 꼭 수술 전에 다이어트 해바…
나 원래 눈살 부자에 뷰러 찝어도 눈살 땜시 파묻혀서 0.5mm 보일락 말락 하는 눈 살 부자였거든 근데 요즘 살 빼니까 속눈썹이 빳!빳! 하게 살아있어.. ㅋㅋㅋㅋ 쌍수 꼭 할거긴 하지만 만약에 살 찐 상태에서 눈 지방 많다고 쏙쏙 뺐으면.. 그 뒤에 다이어트 했으면 어케 됐을지 왐마
ㅋㅋㅋ
대박
멋져
ㅇㅈ
공감해
설레
글쎄
킹받음
대댓글 달기
댓글 쓰러가기
제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