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 여학생인데요
중3 5월에 최고 74kg 정도찍고 현재 64.4kg 로 대략 10키로 정도를 운동과 식단으로 감량했습니다 다이어트 초반에는 빨리 빠졌는데 시험기간이랑 5-6월에 연휴때부터 페이스?를 좀 잃었는지 1-2kg 찌고 빠지고를 반복해서 빨리 뺄수있는 효과적인 방법이 있나용..
ㅋㅋㅋ
대박
멋져
ㅇㅈ
공감해
설레
글쎄
킹받음
대댓글 달기
댓글 쓰러가기
제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