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다운로드
Main Logo

고1 여학생인데요

user_profile
10 익명이
12시간
33
0
3

중3 5월에 최고 74kg 정도찍고
현재 64.4kg 로 대략 10키로 정도를
운동과 식단으로 감량했습니다
다이어트 초반에는 빨리 빠졌는데
시험기간이랑 5-6월에 연휴때부터 페이스?를
좀 잃었는지 1-2kg 찌고 빠지고를 반복해서
빨리 뺄수있는 효과적인 방법이 있나용..

likes_bubble
like_icon

ㅋㅋㅋ

0
like_icon

대박

0
like_icon
화이팅!
0
like_icon

멋져

0
like_icon

ㅇㅈ

0
like_icon

공감해

0
like_icon
ㅠㅠ
0
like_icon

설레

0
like_icon

글쎄

0
like_icon

킹받음

0
댓글 3
comment_image
10 익명이 2956819
10키로 뺀것도 개쩌는 건데
0
12시간
comment_image
10 익명이 2986182
와 존경..
0
12시간
comment_image
20 익명이 2900995
키토식단 ㄱㄱ
0
2시간
inquiry_image
main_backgr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