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이런가용?
배란기 전 2kg빼고 배란기 시작해서도 알바하고 공부한다고 밥을 많이 못먹고 움직이긴 많이 움직였는데 살이 계속 불어나네요 ㅠㅠ 어제 배란기 끝나서도 살이 안빠지고 오늘 생리 10일이나 남았는데 어제에 비해 0.6kg나 찌구 ㅠㅜ 진짜 다이어트 하기 힘드네용
ㅋㅋㅋ
대박
멋져
ㅇㅈ
공감해
설레
글쎄
킹받음
댓글 쓰러가기
제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