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만먹으먄 안되나
나 식단빵으로 세끼 먹은지 몇달은 된 것 같은데오히랴 몸무게가 늘긴 햇지만.. 그래도 만족감 때문에절대 못 끊고 잇단말이야근데 부모님이 자꾸 빵으로만 먹으면 몸에 안좋다고너 나이에 그렇게 먹으면 안된다 하는데진짜야??? 밥을 한끼라도 머거야대..?
ㅋㅋㅋ
대박
멋져
ㅇㅈ
공감해
설레
글쎄
킹받음
대댓글 달기
댓글 쓰러가기
제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