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다운로드
Main Logo

빵만먹으먄 안되나

user_profile
10 익명이
12시간
92
0
10

나 식단빵으로 세끼 먹은지 몇달은 된 것 같은데
오히랴 몸무게가 늘긴 햇지만.. 그래도 만족감 때문에
절대 못 끊고 잇단말이야

근데 부모님이 자꾸 빵으로만 먹으면 몸에 안좋다고
너 나이에 그렇게 먹으면 안된다 하는데
진짜야??? 밥을 한끼라도 머거야대..?

likes_bubble
like_icon

ㅋㅋㅋ

0
like_icon

대박

0
like_icon
화이팅!
0
like_icon

멋져

0
like_icon

ㅇㅈ

0
like_icon

공감해

0
like_icon
ㅠㅠ
0
like_icon

설레

0
like_icon

글쎄

0
like_icon

킹받음

0
댓글 10
comment_image
10 익명이 2986184
일단 몸무계가 증명하고 있네 그리고 만족감만 따질거면 나도 탄단지 안지키고 그냥 먹지🥲
2
12시간
comment_image
20 익명이 2039561
왜 우리나라 주식이 밥과 반찬인지 생각해보자…
1
12시간
comment_image
30 이상 익명이 2740257
빵과 함깨먹으면 상관없는데 빵으로만 식사는 문제가 많지 샌드위치나 브런치처럼 샐러드랑 고기를 같이먹어 빵도 호밀빵이나 식빵처럼 덜 가공된거먹구 가끔 먹고싶으면 한개만 먹는걸추천
0
8시간
comment_image
10 익명이 2696400
식전에 단백질 먼저 먹고 한끼는 밥 먹는거 추천 빵은 혈당스파이크 잘 와서 살잘찌는 몸으로 변함
0
5시간
inquiry_image
main_backgr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