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는 평생의 과제인걸까요
157.8cm 54.8kg > 159.1 45kg까지 2달만에 감량하고 지금은 좀 다시 쪄서 47kg대 유지중인데 내가 운동 없이 식단으로만 빼서 그런가 몸무게가 너무 왔다갔다하는거같아🥲 조금 고삐풀고 제대로 먹으면 49까지 가고 몸무게보고 정병돋아서 굶으면 43까지도 가....다이어트를 식단으로만 하고 있어서 그런거겠지...? 대학가서 운동하면 좀 나아지려나..
ㅋㅋㅋ
대박
멋져
ㅇㅈ
공감해
설레
글쎄
킹받음
대댓글 달기
댓글 쓰러가기
제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