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다운로드
Main Logo

다이어트는 평생의 과제인걸까요

user_profile
10 익명이
12시간
11
1
1

157.8cm 54.8kg > 159.1 45kg까지 2달만에 감량하고 지금은 좀 다시 쪄서 47kg대 유지중인데 내가 운동 없이 식단으로만 빼서 그런가 몸무게가 너무 왔다갔다하는거같아🥲 조금 고삐풀고 제대로 먹으면 49까지 가고 몸무게보고 정병돋아서 굶으면 43까지도 가....다이어트를 식단으로만 하고 있어서 그런거겠지...? 대학가서 운동하면 좀 나아지려나..

likes_bubble
like_icon

ㅋㅋㅋ

0
like_icon

대박

0
like_icon
화이팅!
0
like_icon

멋져

0
like_icon

ㅇㅈ

0
like_icon

공감해

1
like_icon
ㅠㅠ
0
like_icon

설레

0
like_icon

글쎄

0
like_icon

킹받음

0
댓글 1
comment_image
20 익명이 2995487
루틴화하는 게 중요해요. 사람의 의지는 소모적이라 단기적으로만 하기 어렵습니다 ㅠ
0
11시간
inquiry_image
main_backgr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