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탄단지 몇그램 설정해놨어?
165/55인데 탄 165 단 100 지 40정도면 ㄱㅊ나? 골격근 없고 다 체지방이라 기초대사량은 1160으로 낮아 ㅠㅠ 체지방 커팅이 목적이면 지방을 30으로 낮춰야하나
ㅋㅋㅋ
대박
멋져
ㅇㅈ
공감해
설레
글쎄
킹받음
대댓글 달기
댓글 쓰러가기
제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