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다운로드
Main Logo

다들 탄단지 몇그램 설정해놨어?

user_profile
20 익명이
12시간
50
0
5

165/55인데 탄 165 단 100 지 40정도면 ㄱㅊ나? 골격근 없고 다 체지방이라 기초대사량은 1160으로 낮아 ㅠㅠ 체지방 커팅이 목적이면 지방을 30으로 낮춰야하나

content_image
likes_bubble
like_icon

ㅋㅋㅋ

0
like_icon

대박

0
like_icon
화이팅!
0
like_icon

멋져

0
like_icon

ㅇㅈ

0
like_icon

공감해

0
like_icon
ㅠㅠ
0
like_icon

설레

0
like_icon

글쎄

0
like_icon

킹받음

0
댓글 5
comment_image
20 익명이 853692
단백질 지방은 딱 좋은데 걈량기에는 탄수화물 130정도로 낮추는게 좋음 다만 운동한 날에는 150정도
0
12시간
comment_image
10 익명이 3019408
.
0
12시간
comment_image
30 이상 익명이 2799597
갠춘갠춘
0
12시간
comment_image
20 익명이 2612810
체지방 커팅이면 지방을 늘리고 탄수릉 줄여야지. 골격근 없고 체지방 많은거면 활동성도 거의 없다는 뜻인데 탄수화물을 저렇게 먹어서 어케하겠어... 한 2~3달 저탄고지로 식단 잡고 컨디션 봐가면서 점점 탄수 늘리고 일반식으로 돌려
0
11시간
inquiry_image
main_backgr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