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한테 다이어트 최대의 적은 생리다..
배란기~pms 기간 7~14일 호르몬 이슈로 성격 더러워지고 단거 미친듯이 땡김… 사실상 남은 2주에 몰빵 해야하는데 생리시즌에 원상복구 되면 억울해서 미치겠어ㅠㅠㅠ
ㅋㅋㅋ
대박
멋져
ㅇㅈ
공감해
설레
글쎄
킹받음
대댓글 달기
댓글 쓰러가기
제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