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저녁에 낫토 간장 계란밥 좋네요
낫토, 간장, 계란후라이, 참기름, 밥 120g 이렇게 먹고 있는데 배도 부르고 좋아요!
ㅋㅋㅋ
대박
멋져
ㅇㅈ
공감해
설레
글쎄
킹받음
대댓글 달기
댓글 쓰러가기
제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