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다운로드
Main Logo

아침 저녁에 낫토 간장 계란밥 좋네요

user_profile
20 익명이
11시간
14
0
3

낫토, 간장, 계란후라이, 참기름, 밥 120g 이렇게 먹고 있는데 배도 부르고 좋아요!

likes_bubble
like_icon

ㅋㅋㅋ

0
like_icon

대박

0
like_icon
화이팅!
0
like_icon

멋져

0
like_icon

ㅇㅈ

0
like_icon

공감해

0
like_icon
ㅠㅠ
0
like_icon

설레

0
like_icon

글쎄

0
like_icon

킹받음

0
댓글 3
comment_image
30 이상 익명이 2638567
낫또 맛있죠 ㅎㅎ
0
11시간
comment_image
30 이상 익명이 2626788
굿
0
11시간
comment_image
20 익명이 2826971
굿굿
0
11시간
inquiry_image
main_backgr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