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다운로드
Main Logo

코덕 언니들 도와주세요‼️

user_profile
10 익명이
4시간
38
0
4

다이소 지성쿠션, 파우더 팩트 추천 해 주세용!!

++ 아 그리고 다이소 쉐딩은 태그가 좋나용??
롬앤 베어그레이프는 퍼컬 상관 없이 다 괜찮나요??

질문이 너무 많져… 신입 코덕이라🥺

likes_bubble
like_icon

ㅋㅋㅋ

0
like_icon

대박

0
like_icon
화이팅!
0
like_icon

멋져

0
like_icon

ㅇㅈ

0
like_icon

공감해

0
like_icon
ㅠㅠ
0
like_icon

설레

0
like_icon

글쎄

0
like_icon

킹받음

0
댓글 4
comment_image
20 익명이 2908578
다이소는 딘토 쿠션 추천이요 파데도 ㄱㅊ
2
3시간
comment_image
10 익명이 2843295
베어그래이프 롬앤 말하는 거지? 무난하게 다써. 내 지인은 두 통도 쓰던뎅. 테그는 쉐딩 ㄱㅊ은 편. 편하게 쓰기 조아. 파우더는 입큰 진짜 좋아. 학생들 파우치 보면 많이들 들어있음. 가격대도 3000원이라 부담 ㄴㄴ. 쿠션은 갠적으로 드롭비 파데나 딘토 추천함.
1
3시간
comment_image
20 익명이 2936645
베어그레이프는 쓰는 사람마다 발색이 다른 요상한 립같음... 난 별로였어
1
3시간
comment_image
10 익명이 2942793
지성쿠션은 딘토!파우더는 뿌슝빠슝인가 그 돼지그려져잇는거 지성추천이야ㅑ 태그 무난하게 쓸 수 았을거 같아ㅏ 베어그래이프는 사람마다 다 발색이 달라서 발색라구 사봐ㅏ
1
5
inquiry_image
main_background